요즘 디올 레이디백이 예뻐서 홈페이지를 들락날락하고 있어요. 근데 요즘 패션이 너무 예쁜 거 있죠. 화보가 진짜 취저!
썸머 시즌으로 나온 것 같은데 레이디백도 레이디백인데 디올 오블리크 색상도 러블리한 게 액세서리나 옷도 너무 예쁜 거 있죠. 가방 보러 들어왔다가 에스파듀랑 슬리퍼에 뽐뿌 와서 고민되게 만들고 있어요.
라즈베리, 라임, 블루, 네이비 컬러로 다양하게 있고 디올 스카프, 팔찌, 선바이저 등등 같은 라인으로 나오니 다 구매하고 싶네요. 패션 아이템까지 완벽한 디올! 디올 화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고 저렇게 코디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친구들끼리 여행 가서 깔맞춤하고 사진 찍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