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끝내고 신혼여행 다녀온 후기 올립니다. 저는 강원도 강릉을 다녀왔어요. 정말 바다는 엄청 이쁘더라고요.
원래 발리하고 싱가포르를 가려고 했으나 이렇게 강릉 가서라도 즐기고 왔답니다. 근데 가서 원래는 회를 먹는데 저는 회를 못 먹어서 곱창 먹었어요.
둘이 간만에 진짜 엄청 술 많이 먹었네요. 국내도 역시 이쁜 곳들은 진짜 엄청 이쁜 것 같아요. 강릉에서 경기도 광주 오는데 시간 걸렸어요. 원래 시간이면 오는데 휴게소에도 사람 엄청 많고 어딜 가든 사람 많더라고요.
바다라서 그런가 분들도 간혹 보이고 아쉬운 대로 잘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