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는 했어요. 그래서 결혼식 당일 치른날 서울 호텔에서 하루밤 자고 다음날 차타고 강원도로 갔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없고, 좋았어요!
해외는 아니였는데 오히려 더 좋았던것 같아요. 결혼준비하느라 힘든데 해외였으면 더신경쓸게 많았을거 같거든요. 국내 여행이 저희 부부한테는 제격이였습니다.
이번년도는 했어요. 그래서 결혼식 당일 치른날 서울 호텔에서 하루밤 자고 다음날 차타고 강원도로 갔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없고, 좋았어요!
해외는 아니였는데 오히려 더 좋았던것 같아요. 결혼준비하느라 힘든데 해외였으면 더신경쓸게 많았을거 같거든요. 국내 여행이 저희 부부한테는 제격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