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말에 식 치를 예정인데 그때 가면 제가 추위에 너무 약해서 여행이 잘 안될 것 같기도 하고 눈 오면 엄청 고생할 것 같아서요.
그래서 아예 미룰 참인데 날씨 딱 좋을 때 제주 가보려고요. 미룬 분들은 다들 어디 가실려고 하나요? 궁금해요!
저는 연말에 식 치를 예정인데 그때 가면 제가 추위에 너무 약해서 여행이 잘 안될 것 같기도 하고 눈 오면 엄청 고생할 것 같아서요.
그래서 아예 미룰 참인데 날씨 딱 좋을 때 제주 가보려고요. 미룬 분들은 다들 어디 가실려고 하나요?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