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이와 저는 동갑인데 현재 30이라 본식이 3월이라 이번 겨울이나 내년 초에 건강검진 받아보려고요.
저는 가족력도 있어서 위내시경이랑 대장내시경 받아보려는데 받아보신 분 있으신가요? 서울로 센터도 추천해주세요!
생각해보니 이제 암보험도 가입해야 하겠네요.
예랑이와 저는 동갑인데 현재 30이라 본식이 3월이라 이번 겨울이나 내년 초에 건강검진 받아보려고요.
저는 가족력도 있어서 위내시경이랑 대장내시경 받아보려는데 받아보신 분 있으신가요? 서울로 센터도 추천해주세요!
생각해보니 이제 암보험도 가입해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