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7살 예신입니다. 주변에 결혼하신 분들도 많이 없고 여기다가 여쭤보네요.
상견례 선물은 어머님들은 설화수 세트 해서 제가 직접 포장하고요. 아버님들 선물은 혼주 넥타이 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여주 아울렛 갈 시간이 안 되어서 편지 써서 양해 구하려고요.
혹시 상견례 꿀팁 주실 거 있으실까요?
저는 27살 예신입니다. 주변에 결혼하신 분들도 많이 없고 여기다가 여쭤보네요.
상견례 선물은 어머님들은 설화수 세트 해서 제가 직접 포장하고요. 아버님들 선물은 혼주 넥타이 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여주 아울렛 갈 시간이 안 되어서 편지 써서 양해 구하려고요.
혹시 상견례 꿀팁 주실 거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