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과즙미 러블리 메이크업 잘하는 신부 메이크업샵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 경우엔 은은한 과즙미에 러블리한 메이크업샵을 찾고 있었어요. 상담 시 인스타에서 열심히 검색하고 찾아온 두 군데 메이크업샵을 말씀드렸고, 전문가이신 플래너님이 알고 계신 러블리한 느낌의 메이크업샵을 추천 부탁드렸어요.

    웨딩플래너님의 추천 메이크업샵이 김활란뮤제네프였어요. 저를 담당해 주실 실장님이 하신 메이크업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진행하겠다고 했습니다. 계약 후에 사진을 많이 찾아보았는데요.

    역시 계약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 블로그에서도 후기를 많이 접해볼 수 있었는데 역시 다들 예쁘게 헤어, 메이크업 받으신 것 같더라고요.

    후기도 좋고요. 결과적으로는 저 역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머리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굵은 웨이브를 하고 싶었어요. 가끔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부자연스러운 웨이브가 많던데 그런 부분이 조금 걱정됐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머리카락에 힘이 없어서 강력한 볼륨을 살려보고 싶었어요. 금방 볼륨이 죽어버릴까 봐 이 부분도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메이크업은 피부색이 밝은 편은 아니라서 핑크보단 코랄 느낌으로 가고 싶었고 과하지 않은 과즙 메이크업을 하고 싶었어요. 먼저 저는 샵 도착 후에 헤어를 먼저 만져주셨는데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먼저 물어봐 주셨는데, 저는 사실 가르마를 5:5로 할지 옆 가르마를 할지 결정하지 못한 상태였어요. 그래서 헤어쌤께서 일단 현재 머리 스타일대로 5:5로 해보고 볼륨이 5:5는 잘 죽을 수 있다고 메이크업이랑 드레스 입어보고 결정하자고 해주셨어요.

    결과적으로는 메이크업 후에 옆 가르마가 볼륨도 오래가고 드레스랑 더 어울릴 것이라 판단하여 가르마를 바꿔주셨어요. 이런 부분이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덕분에 헤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볼륨도 집에 갈 때까지 빵빵하게 잘 살아 있었고 컬도 번까지 했었음에도 예쁘게 살아 있더라고요.

    유지력 대박입니다.

    그리고 메이크업도 제 의사 먼저 물어봐 주시고 제 피부에 맞게 베이스 깔아주셨고, 제 눈에 맞게 과하지 않은 아이 메이크업도 해주셨어요. 드레스 입은 후에 그에 맞춰서 색조 넣어 마무리해주셨어요.

    헤어도 메이크업도 담당쌤들께서 저에게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잘 입혀주셔서 만족스럽고 감사했어요.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셔서 편히 잘 받고 왔어요.

    김활란 정말 강추입니다. 결혼식은 인생에 가장 중요한 순간이잖아요. 그날만큼은 세상 제일 예쁜 사람이고 싶고요.

    아직 저도 촬영 메이크업밖에 못 받아봤지만, 내심 걱정했었거든요. 저랑 안 어울리면 어떡하나, 부자연스러우면 어쩌나 하고요.

    근데 촬영 메이크업 받고 온 뒤 그런 걱정, 고민들이 싹 사라졌어요. 그냥 담당쌤들 믿으면 되더라고요.

    과하지 않은데도 평소 저의 똥손 메이크업과는 다른 얼굴이 되어 있더라고요. 메이크업도 그렇지만 저는 헤어가 진짜 걱정됐었는데, 정말 감동이었어요.

    저의 축 처진 볼륨 제로 헤어를 살아나게 해주신 거에 진짜 감동과 감사함 뿜뿜이었어요. 저는 주변 친구들이 메이크업샵 고민한다면 바로 추천해 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특별히 요청사항이 없어 쌤들이 알아서 해주셨는데,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에 맞춰서 잘 해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원하는 스타일 없더라도 어울릴 만한 스타일을 찰떡같이 입혀주시니까 고민 안 하셔도 될 것 같고요.

    남자친구도 헤어쌤께서 어떤 스타일을 원하냐 먼저 물어봐 주셨고, 남친이 원하는 스타일 말씀드리니 그에 맞게 헤어를 만져주셨어요. 그리고 메이크업 후에 마무리로 한 번 더 만져주셨고요.

    메이크업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인 베이스랑 눈썹 정리해 주시고 눈썹 그린 게 다인 것 같아요. 남자친구 헤어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가장 중요한 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드레스에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로 인스타 같은 곳에서 꼭 찾아가면 좋을 것 같아요.

    김활란뮤제네프도 그렇고 유명한 샵들은 워낙 후기도 많으니까 찾아보시고 후기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메이크업 같은 경우는 원하는 색조가 있다면 담당 선생님께 말씀드리면 적용해 주실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메이크업의 경우 특별히 원하는 게 없으니 알아서 해달라고 했었거든요. 그랬더니 실장님께서 제 눈은 쌍꺼풀 라인이 얇고 속눈썹이 풍성한 편이라 진한 화장보단 연하고 부드럽게 하는 게 좋겠다고 말씀해 주셨고 그 결과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어요.

    결과적으로는 원하는 스타일 안 정해 가도 워낙 전문가분들이시니까 믿고 맡겨도 좋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아요. 피부 관리는 보통 2, 3일 전에는 중단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샴푸랑 린스까지 하고 오라고 하셔서 린스까지 하고 갔었습니다. 2, 3일 전에 샵에서 연락 주시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드메 최저가 견적 받기 웨딩홀 무료견적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