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과즙 메이크업보다 깔끔한 피부 표현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처음에 웨딩플래너님이 추천해주신 곳은 다른 곳이었는데 딱히 끌리지가 않아서 계약 후 제가 좀 더 찾아봤어요. 그렇게 뮤제네프랑 애브뉴준오 두 군데가 눈에 들어왔고 추가금 상관없이 변경하려고 했는데 애브뉴준오는 예약이 마감이었습니다….

    보단 애브뉴가 조금 더 끌렸어서 아쉬웠지만 선택한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깔끔한 피부 표현과 적당한 색조 화장으로 너무 과하지 않은 느낌이 맘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과한 과즙 메이크업보다는 깔끔한 피부 표현에 적당한 색조 화장을 원했습니다.

    사실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화보는 없었고… 전 인스타에서 찾아간 사진 보여드렸습니다. 아이 메이크업도 아이라인, 속눈썹 모두 자연스러운 걸 원했고 핑크끼 도는 립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헤어는 워낙 제 머리가 직모에 가늘고 축축 처져서 볼륨 빵빵하게! 들어가고 컬이 많이 들어가고+애교머리 스타일을 원했습니다.

    공장형이라는 말을 들어서 좀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일단 차분한 분위기가 좋았어요(본식땐 어떨지 모르지만요…) 헤어랑 메이크업해주신 담당자님들도 제가 요구하는 사항들에 대해서 잘 듣고 원하는 걸 캐치해서 잘 해주셨어요!

    촬영날 날도 덥고 비 소식이 있어서 헤어 볼륨이 죽을까봐 그 부분을 강조했는데 꼼꼼하게 고정해주셔서 8시간 동안 볼륨이 안 죽었습니다. 머리 컬도 제가 원하는 대로 너무 잘 해주셨고 이모님도 머리 너무 이쁘다고 계속 칭찬해주셨네요.

    메이크업도 중간에 아쉬운 부분들이 몇 가지 있어서 요청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다 수정해주시고 원하는 거 있으면 더 말해도 된다고 하셔서 부담 없이 진짜 다 말했어요…(말 안 했으면 스튜됴 가서 굉장히 후회했을 거 같네요)

    뮤제네프는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신부님들에게 딱 좋을 거 같아요! 자연스러운데 이목구비는 다 살려주시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랄까…?!

    헤어, 메이크업 받으시면서 아쉬운 부분이 있으면 꼭!

    두 번이고 세 번이고 수정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저는 처음에 전문가한테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자꾸 얘기해도 되려나 싶었는데 본인에 대해 제일 잘 아는 건 우리 자신이니까 어떻게 해야 단점을 가릴 수 있는지, 어떤 색조가 어울리는지, 등등 말씀하시고 담당자님이랑 피드백 주고받으면서 하시면 만족스러운 결과 나올 거예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머리에 뭘 안 바르고 다니는데 처음 머리하고 나타났을 때 너무 어색했어요….

    원래는 다른 스타일이었다가 너무 안 어울려서 한 번 갈아엎고 다시 한 거라는데 남자친구도 저도 아쉬웠어요. 스프레이가 과했나… 가르마 방향이 문제였나….

    아직까지 뭐가 문젠지 모르겠는데.. 자연스럽지가 않았어요. 헤어 메이크업이 스드메 중에서 제일 선택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요!

    저두 처음에 캡처해둔 사진들 보면 그냥 모델분들이 예쁜 거지 통일성이 없더라구요… 웨딩플래너님 추천도 좋지만 꼭 그 안에서만 찾으실 필요는 없고 개인적으로 다양하게 많이 찾아보세요.

    저는 샵 화보보다는 인스타에서 실제 신부님들 사진 본 게 진짜 도움 많이 됐어요! 그리고 평소에 헤어 손질을 잘 안 하시는 신랑님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미리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신랑 헤어가 아쉬워서 본식 전에 상담 받아보려 합니다.

    스드메 최저가 견적 받기 웨딩홀 무료견적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