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거제 하동 신혼여행 후기, 풍경 좋고 맛집은 좀 아쉬운 편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희는 거제-남해-하동 으로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남해엔 맛집이 별로 없어서 그점은 좀 아쉬웠지만 넘 이쁜 풍경에 반해서 나중에 또 놀러오기로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