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느와르블랑 웨딩촬영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느와르 블랑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하신

    미인 신부님의 후기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색감이 참 잘어울리셨던 신부님과 신랑님

    당일 메이크업도 이쁘게 되시고,

    이모님도 너무 좋은분으로 배정되셔서 즐겁게 촬영을 마치셨어요!

    항목 느와르블랑 웨딩촬영
    분위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색감 신부님과 잘 어울리는 색감 연출
    메이크업 당일 메이크업 만족도 높음
    담당 이모님 친절하고 좋은 분으로 배정
    촬영 만족도 즐겁고 만족스러운 촬영 완료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