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다이슨 에어랩 갖고 싶기는 한데 내 돈 주고 사기엔 차마 부담스럽고 드라이기 하나에 저 가격이라니 고민만 했는데 마침 제 생일 겸 결혼 선물로 형부가 깜짝 선물해줬네요. 감동.
비싼 만큼 고급지긴 하던데 유튜브 보면서 열심히 하는 방법 익히고 있어요.
그런데 저 배럴? 웨이브 넣는 거 더 두껍고 긴 게 긴 머리 하기는 좋다고 해서 다이슨 사이트에 재고 알림(품절임) 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꿀팁 있으시면 서로서로 공유해요.
안 그래도 다이슨 에어랩 갖고 싶기는 한데 내 돈 주고 사기엔 차마 부담스럽고 드라이기 하나에 저 가격이라니 고민만 했는데 마침 제 생일 겸 결혼 선물로 형부가 깜짝 선물해줬네요. 감동.
비싼 만큼 고급지긴 하던데 유튜브 보면서 열심히 하는 방법 익히고 있어요.
그런데 저 배럴? 웨이브 넣는 거 더 두껍고 긴 게 긴 머리 하기는 좋다고 해서 다이슨 사이트에 재고 알림(품절임) 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꿀팁 있으시면 서로서로 공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