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제 살을 빼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빼시나요? 드레스를 입으려면 하체보다 상체가 날씬해야 하는데 저는 너무 토실토실합니다. 팔뚝은 시술을 받아야 할 것 같고 승모근도 도드라지고 배도 신경 쓰이네요. 결국 전체적으로 다 빼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이제 살을 빼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빼시나요? 드레스를 입으려면 하체보다 상체가 날씬해야 하는데 저는 너무 토실토실합니다. 팔뚝은 시술을 받아야 할 것 같고 승모근도 도드라지고 배도 신경 쓰이네요. 결국 전체적으로 다 빼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