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발렌타인데이때 선물받은 지갑이에요!
봄 신상으로 나왔던 건데, 컬러가 너무 예쁘기도 하지만 계절을 탈까 봐서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그래도 너무 예뻐서 요 아이로 찜하고 데려왔네요.
지금까지 후회 없이 쓰는데 너무 예뻐요.
지난 발렌타인데이때 선물받은 지갑이에요!
봄 신상으로 나왔던 건데, 컬러가 너무 예쁘기도 하지만 계절을 탈까 봐서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그래도 너무 예뻐서 요 아이로 찜하고 데려왔네요.
지금까지 후회 없이 쓰는데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