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으로 효과 보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맞으시나요? 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동안 망설였는데, 속건조가 심해져서 한번 맞아보려고 합니다.
리쥬란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는지, 그리고 주기적으로 맞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리쥬란으로 효과 보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맞으시나요? 아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동안 망설였는데, 속건조가 심해져서 한번 맞아보려고 합니다.
리쥬란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는지, 그리고 주기적으로 맞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