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리프테라 시술 후기, 무통증이라더니 생각보다 아픈 이유와 효과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슈링크를 받으러 갔다가 무통증에 더 업그레이드된 시술이라고 해서 리프테라를 받았는데, 왜 이렇게 아픈 걸까요? 지금 턱 주변을 강펀치로 맞은 것처럼 너무 아픕니다.

    시술해주시는 의사 선생님도 그럴 리 없다고 안 아프다고 하시고, 간호사분도 아프다고 했던 분이 없다고 하셨어요. 인터넷 후기도 안 아프다는데 저만 너무 아프네요.

    그래도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이 두 번째 시술인데, 첫 번째 때 효과가 좋았거든요. 아팠지만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첫 번째에도 아파서 오늘은 마취크림을 했는데 그래도 아프네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