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파우더리스 리퀴드 립 제품 추천해요. 저는 맥 스매시 컬러로 선물받아서 발라봤는데 색상은 쨍한 레드에요. 입술이 얇은 편도 아니고 풀립은 좀 부담스러워서 저는 스머지해서 펴 발랐는데 발색력 장난없고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고요. 쿨톤이신 분들이 풀립으로 꽉 채워 바르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맥 스매시 컬러는 푸른 빛보다는 쨍한 진짜 레드에 가까워서 웜톤도 잘 어울린대요. 매트한데 부드럽게 잘 발리고 웜톤 쿨톤 모두 소화하실 만한 레드 립 제품이어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