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냅업체 정해야 되는데 메이크업샵 옵션을 넣을지 말지 고민이네요. 폐백도 하기로 해서 너무 투머치인가 싶기도 하고 메이크업샵은 그냥 드레스 입고 메이크업받는 모습 정도가 다 같은데 굳이 하지 말까 하다가도 그런 순간조차 평생 한 번인데 할까 싶기도 하고 갈팡질팡 엄청 하는 중이에요.
이제 스냅업체 정해야 되는데 메이크업샵 옵션을 넣을지 말지 고민이네요. 폐백도 하기로 해서 너무 투머치인가 싶기도 하고 메이크업샵은 그냥 드레스 입고 메이크업받는 모습 정도가 다 같은데 굳이 하지 말까 하다가도 그런 순간조차 평생 한 번인데 할까 싶기도 하고 갈팡질팡 엄청 하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