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모니카블랑쉬를 선택한 이유는 비즈 맛집이라는 이유와 흔치 않은 유니크함이었어요. 드레스투어를 당일에 4곳을 다녔었는데 그중에 모니카블랑쉬를 3번째로 봤었어요. 전에 2업체 드레스는 아예 까맣게 잊어버렸고 그 뒤에 보러 간 1업체는 보는 둥 마는 둥 하고 나올 정도로 임팩트가 강했어요.
저는 본식 드레스 가봉을 가서 총 5벌의 드레스를 입어봤어요. 원래 기준은 4벌인데 저는 이미 입고 싶은 드레스를 다 정해놓고 가서 그 드레스만 딱딱 입겠다고 하니 시간도 남았고, 담당자분께서 추천 한 벌 더 입혀주셨어요. 화려한 비즈드레스 2벌, 하이넥 긴팔 드레스 1벌, 실크 2벌을 입어봤는데 그중에 실크가 저의 장점을 더 잘 부각시켜주어서 실크로 골랐습니다.
드레스를 보기 전에 저는 확고한 완전 화려한 비즈파였어요. 그래서 드레스샵 고를 때도 비즈 맛집만 골라서 넣었는데 드레스를 자꾸 입어보니까 실크가 반응이 너무 좋은 거예요.
이미 드레스투어를 4군데 이상 본 상태였고, 업체는 모니카블랑쉬로 지정을 해놓은 상태였는데 이거 어쩌나 실크 맛집도 가봐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모니카블랑쉬에 너무너무 예쁜 실크드레스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비즈 맛집으로 유명한 모니카블랑쉬에서 선택하게 됐어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본식 가봉이었어요.
다들 스타일이 있고 취향이 있으시겠지만 드레스는 폭넓게 이것저것 입어보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본식 드레스 가봉 때 너무 비슷한 스타일만 겹쳐 입지 마시고 저처럼 비즈, 하이넥, 오프숄더, 실크 등등 체형에 어울리는 걸로 여러 스타일 입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