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은 내년 2월 말입니다. 살을 빼야 할 게 아직 남아있는 상태고요. 시그니처 라인 본식용 찜한 상태인데 어떤 글을 보니 본식 가봉 늦을수록 초신상 입어볼 수 있으니 좋다는 걸 봐서요.
본식 가봉을 천천히 할까요, 빨리 할까요?
본식은 내년 2월 말입니다. 살을 빼야 할 게 아직 남아있는 상태고요. 시그니처 라인 본식용 찜한 상태인데 어떤 글을 보니 본식 가봉 늦을수록 초신상 입어볼 수 있으니 좋다는 걸 봐서요.
본식 가봉을 천천히 할까요, 빨리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