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쿠션, 립, 눈썹 정도만 바르고 다녀서 색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고 제 퍼스널 컬러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라, 친구 말로는 원하는 스타일을 꼭 정해서 어필을 해야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이 나온다고 하는데 사실 사진 보면 모델 예쁜 건 보여도 화장 차이는 잘 모르겠거든요.
다들 어떻게 메이크업 하실 거예요? 잘 정할 수 있는 팁 좀 주실 수 있을까요?
평소에 쿠션, 립, 눈썹 정도만 바르고 다녀서 색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고 제 퍼스널 컬러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라, 친구 말로는 원하는 스타일을 꼭 정해서 어필을 해야 만족스러운 메이크업이 나온다고 하는데 사실 사진 보면 모델 예쁜 건 보여도 화장 차이는 잘 모르겠거든요.
다들 어떻게 메이크업 하실 거예요? 잘 정할 수 있는 팁 좀 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