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본식 스냅 사진 2명 괜찮을까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식 DVD는 1인 2캠으로 계약 진행했고요.

    본식 당일 카메라가 고민인데 사진 기사 1명 추가하는 데 15만 원 추가더라고요. 그래서 두 분 하면 출장비 없이 85만 원이라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그냥 한 명만 하는 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때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