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식이 3주 조금 넘게 남았는데요. 식전영상을 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다들 어떤 컨셉으로 하실 예정인가요?
제일 깔끔한 건 스튜디오 때 찍은 사진인 것 같은데 너무 성의 없어 보일지 어떤 사진으로 할지 고민이네요.
이제 본식이 3주 조금 넘게 남았는데요. 식전영상을 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다들 어떤 컨셉으로 하실 예정인가요?
제일 깔끔한 건 스튜디오 때 찍은 사진인 것 같은데 너무 성의 없어 보일지 어떤 사진으로 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