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 염색 무슨 색으로 하시나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뿌염하기 귀찮아서 기르고 기르다가 야외 스냅에 너무 티 날 것 같아서 염색했어요. 하고 나니까 본식엔 더 예쁜 색으로 염색하고 싶어요. 한쪽이 통유리인 홀이라 자연 채광이 좋은 홀이에요. 무슨 색으로 염색하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