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폐백을 해서 2부는 따로 없어도 한복을 입는데요.
촬영 때 해보니 푼머리도 생각보다 드레스하고 잘 어울려서 본식은 푼머리 하고 폐백-연회장 인사는 한복 입으니까 로우번 하고 싶은데 고작 1회로 헤어 변형 부르기도 애매하고 헬퍼님께서 깔끔하게 가능하실지도 모르겠고 근데 변형은 하고 싶고.
욕심인가요? 사실 드레스엔 푼머리 로우번 다 이쁠 것 같은데 한복은 무조건 로우번이 이쁠 것 같아서 그냥 헤어메이크업샵에서 애초에 하고 가야 할지.
저는 폐백을 해서 2부는 따로 없어도 한복을 입는데요.
촬영 때 해보니 푼머리도 생각보다 드레스하고 잘 어울려서 본식은 푼머리 하고 폐백-연회장 인사는 한복 입으니까 로우번 하고 싶은데 고작 1회로 헤어 변형 부르기도 애매하고 헬퍼님께서 깔끔하게 가능하실지도 모르겠고 근데 변형은 하고 싶고.
욕심인가요? 사실 드레스엔 푼머리 로우번 다 이쁠 것 같은데 한복은 무조건 로우번이 이쁠 것 같아서 그냥 헤어메이크업샵에서 애초에 하고 가야 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