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 DVD는 할 생각이 없었어요. 본식 스냅 하니까 사진만으로 충분할 것 같고 나중에 DVD 보겠냐 싶어서요.
근데 먼저 결혼한 지인이 DVD는 꼭 해라, 딴 거 다 필요 없고 DVD다 이래 가지고 카페 글 유심히 보니까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DVD가 나중에 소장 가치가 있을까요? 진행하시는 분들은 가장 큰 이유가 뭔가요?
본식 DVD는 할 생각이 없었어요. 본식 스냅 하니까 사진만으로 충분할 것 같고 나중에 DVD 보겠냐 싶어서요.
근데 먼저 결혼한 지인이 DVD는 꼭 해라, 딴 거 다 필요 없고 DVD다 이래 가지고 카페 글 유심히 보니까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DVD가 나중에 소장 가치가 있을까요? 진행하시는 분들은 가장 큰 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