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본식 DVD 진행하는 가장 큰 이유가 뭔가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식 DVD는 할 생각이 없었어요. 본식 스냅 하니까 사진만으로 충분할 것 같고 나중에 DVD 보겠냐 싶어서요.

    근데 먼저 결혼한 지인이 DVD는 꼭 해라, 딴 거 다 필요 없고 DVD다 이래 가지고 카페 글 유심히 보니까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DVD가 나중에 소장 가치가 있을까요? 진행하시는 분들은 가장 큰 이유가 뭔가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