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제랑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빅사이즈인데 드레스도 걱정이고 너무 우울하네요. 혹시 77이신 분들 많으신가요? 평소 여자옷은 어디서 구매하세요?
저는 유목민 생활하는데 예쁜 옷은 사이즈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 하소연 겸 다이어트 또다시 다짐하러 질문만 하고 가네요. 괜찮은 빅사이즈 여자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살만한 곳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여자 향수는 프라고나르 벨든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주제랑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빅사이즈인데 드레스도 걱정이고 너무 우울하네요. 혹시 77이신 분들 많으신가요? 평소 여자옷은 어디서 구매하세요?
저는 유목민 생활하는데 예쁜 옷은 사이즈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 하소연 겸 다이어트 또다시 다짐하러 질문만 하고 가네요. 괜찮은 빅사이즈 여자 쇼핑몰 추천해주세요.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살만한 곳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여자 향수는 프라고나르 벨든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