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각각 따로만 해야 하나요?
인화 따로 액자 따로 하려 하니 시간도 그렇고 귀찮기도 하네요. 혹시 같이 하는 곳은 비쌀까요?
둘 다 같이 하는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인화 업체나 액자 잘 하는 곳 있으면 추천요.
아니면 각각 따로만 해야 하나요?
인화 따로 액자 따로 하려 하니 시간도 그렇고 귀찮기도 하네요. 혹시 같이 하는 곳은 비쌀까요?
둘 다 같이 하는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인화 업체나 액자 잘 하는 곳 있으면 추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