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 글 보니까 도라지청 같은 거 준비하신 것 같던데 빈손으로 가면 좀 그런가요?
상견례 때 어떤 대화를 하셨나요? 그냥 일상 대화만 화기애애하게 하고 끝인가요? 아니면 결혼 관련된 예물, 예단, 폐백 같은 거 얘기도 하나요?
저 다다음 주에 상견례인데 너무나 두렵습니다. 도와 주세요.
어떤 분 글 보니까 도라지청 같은 거 준비하신 것 같던데 빈손으로 가면 좀 그런가요?
상견례 때 어떤 대화를 하셨나요? 그냥 일상 대화만 화기애애하게 하고 끝인가요? 아니면 결혼 관련된 예물, 예단, 폐백 같은 거 얘기도 하나요?
저 다다음 주에 상견례인데 너무나 두렵습니다. 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