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예랑이는 친구 부부가 소개해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어요. 소개비를 주려면 저는 친구한테 따로 예랑이는 친구 남편한테 따로 이렇게 줘야 할까요? 아니면 부부한테 한꺼번에 줘야 해요?
그리고 소개비는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주변에 결혼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요. 혹시 소개비 받아보신 분들이나 소개비 준 경험이 있는 분들 알려주세요.
저랑 예랑이는 친구 부부가 소개해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어요. 소개비를 주려면 저는 친구한테 따로 예랑이는 친구 남편한테 따로 이렇게 줘야 할까요? 아니면 부부한테 한꺼번에 줘야 해요?
그리고 소개비는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주변에 결혼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요. 혹시 소개비 받아보신 분들이나 소개비 준 경험이 있는 분들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