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심장 수술을 해서 목 아랫쪽부터 가슴까지 수술 자국이 있거든요. 파인 옷 입으면 보이는? 그래도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아무 옷이나 잘 입고 살고 있는데 웨딩 준비하니까 좀 걱정이 되네요.
스튜디오에서 포토샵으로 없애줄 수 있을까요? 스튜디오는 클로드입니다. 아니면 메이크업 바디도 받을 수 있나요? 메이크업으로 가려질까요?
경험자 신부님들 어떠셨어요?
제가 심장 수술을 해서 목 아랫쪽부터 가슴까지 수술 자국이 있거든요. 파인 옷 입으면 보이는? 그래도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아무 옷이나 잘 입고 살고 있는데 웨딩 준비하니까 좀 걱정이 되네요.
스튜디오에서 포토샵으로 없애줄 수 있을까요? 스튜디오는 클로드입니다. 아니면 메이크업 바디도 받을 수 있나요? 메이크업으로 가려질까요?
경험자 신부님들 어떠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