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드라 + 순수설레임.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도 상큼하고 봄날씨 같았던날 울 신부님 본식날이였어요. 울신부님 뵈러 순수 설레임점으루 후다닥 달려갔어여.
예식전날 신부님과 본식 컨셉 얘길 했는데 헤어는 전체적으루 깔끔한 스타일로 진행하기로 했어여. 단발 헤어셔서 촬영엔 단발로 연출했는데 무척이나 궁굼했쭁. 드레스는 알렉산드라에서 진행했어여. 슬림을 입을꺼라는 기대와 달리 상체가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에이라인으루 진행했구요, 헤어메이크업은 순수설레임점. 워낙 이목구비가 또렷하셔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하시고 헤어도 귀도로 깔끔하게 넘겨서 연출하셨어요.
| 구분 | 드레스 (알렉산드라) | 헤어메이크업 (순수설레임점) |
|---|---|---|
| 스타일 | 상체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에이라인 | 깔끔한 단발 스타일, 귀 뒤로 넘긴 헤어 |
| 컨셉 |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린 깔끔한 메이크업 |
| 특징 | 슬림 대신 에이라인으로 변경, 만족도 높음 | 단발 헤어를 활용한 깔끔하고 세련된 연출 |
| 전체 평가 | 완벽한 본식 드레스 | 헤어·메이크업 모두 완성도 높음 |
헤어메이크업 모두 깔끔하게 진행했어요. 헤어메이크업드레스 그리고 부케까지 완벽했던 본식이네요. 결혼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