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냅&DVD 문의 드려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튜디오 촬영 안 하고 본식 스냅 그리고 DVD만 진행해요. 스튜디오 미진행이라 본식 스냅을 좋은 곳에서 하고 싶어요.

    플래너님께도 추천 받았지만, 예신님들은 추천해주실 만한 곳 있나요?

    참고로 저는 색감은 더바이준처럼 따뜻하고 선명한 깨끗한 색감이 좋아요.

    DVD는 업체 고민 중이에요) 1인 촬영, 2인 촬영 해보신 분들 팁이 있을까요? 예상 가격도 함께 알려주시면 참고할게요.

    가격 대비 너무 괜찮은 곳 추천해 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