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년 하반기 예신입니다. 제가 스튜디오를 고르고 검색하다가 ‘라리스튜디오’를 보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하셨던 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라리에서 하셨던 신부님들 의견 말씀해주세요. 예를 들면 작가님 분위기, 스튜디오 퀄리티 상태, 사진 퀄리티, 추가금 강요 등등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하반기 예신입니다. 제가 스튜디오를 고르고 검색하다가 ‘라리스튜디오’를 보게 되었는데요. 여기서 하셨던 분들 의견을 듣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라리에서 하셨던 신부님들 의견 말씀해주세요. 예를 들면 작가님 분위기, 스튜디오 퀄리티 상태, 사진 퀄리티, 추가금 강요 등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