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이렇게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사진 보정업체 있으실까요? 원본에서 11만 원 추가되는 것 같은데 고민이 되어서요. 수정본까지 같이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다렉 신부님들 중 수정업체 찾아서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이미 찍으신 신부님들은 어떤 현명한 선택들을 하셨는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요즘은 이렇게도 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사진 보정업체 있으실까요? 원본에서 11만 원 추가되는 것 같은데 고민이 되어서요. 수정본까지 같이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다렉 신부님들 중 수정업체 찾아서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이미 찍으신 신부님들은 어떤 현명한 선택들을 하셨는지 조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