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튜디오 촬영 때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드디어 내일모레 스튜디오 촬영을 합니다! 두근두근 근데 몇 가지 걱정이 되는 게 제가 드레스를 따로 구입했어요(드메 패키지라 스튜디오랑 촬영 드레스 따로 진행했거든요). 그리고 캐주얼한 투피스까지 입으려는데 메컵샵에 드레스를 입고 갈 수는 없어서 캐주얼 촬영옷으로 입고 가려 해요.

    근데 좀 구겨질 것 같고 불편할 것도 같은데 편한 차림으로 입고 가서 메컵 받고 스튜디오 가서 갈아입는 게 나은가요? 참고로 캐주얼 의상은 블라우스라서 머리 망가지진 않을 것 같아요.

    혹시 이렇게 진행해 보셨거나 이렇게 하면 어떨지 조언해 주실 분 부탁드려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