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뜰리에 로리에 추가금 파티인가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가 여기 아니고 2곳 정도 플래너에게 아뜰리에 로리에 하고 싶다고 하니까 신상이 느리고 예쁜 건 다 블랙라벨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일단 마음에 드는 게 있어서 고르긴 했는데

    다녀오신 분들 무조건 예쁜 건 +50이라고 봐야 할까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