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얼마 전에 아뜰리에에서 본식 가봉하면서 당일 지정 혜택인 2부 드레스도 보고 가봉까지 하고 왔는데요. 2부 드레스 계속 아쉬움이 남아서요.
혹시 저처럼 아뜰리에에서 혜택받아서 2부 드레스까지 지정하신 분들 중에 몇 벌 정도 입어보셨어요? 저는 3벌인가 입어봤는데 드레스 상태나 퀄리티 등 그리고 인스타 사진 보니까 4년 전 드레스더라고요.
아니면 아뜰리에에서 추가 금액 내고 2부 드레스 대여하신 분 계실까요?
저는 얼마 전에 아뜰리에에서 본식 가봉하면서 당일 지정 혜택인 2부 드레스도 보고 가봉까지 하고 왔는데요. 2부 드레스 계속 아쉬움이 남아서요.
혹시 저처럼 아뜰리에에서 혜택받아서 2부 드레스까지 지정하신 분들 중에 몇 벌 정도 입어보셨어요? 저는 3벌인가 입어봤는데 드레스 상태나 퀄리티 등 그리고 인스타 사진 보니까 4년 전 드레스더라고요.
아니면 아뜰리에에서 추가 금액 내고 2부 드레스 대여하신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