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벨바이케이,히엘, 예식당일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예식당일 후기

    지난주말 강동구 왕십리에 위치한 디노체웨딩홀에서
    예식을 진행하신 우리 신부님
    스케줄이 정신이 없는 관계로 식장에서 간단히 인사를 드렸어요.
    진행하는 내내 메이크업과 드레스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는데
    만족도 높게 진행을 할 수 있었답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지만
    이날은 정말 웨딩부케가 예뻤던 것 같아요.
    컨셉 등을 중요시 하던 신부님이셨기에 연출을 하기위해
    두개의 웨딩부케로 진행을 하셨어요.
    봄에 더욱 예쁜 아스틸베웨딩부케와 카라부케로
    더욱 돋보이는 예식이었답니다.

    구분 아벨바이케이 히엘
    웨딩홀 디노체웨딩홀 (강동구 왕십리) 디노체웨딩홀 (강동구 왕십리)
    웨딩부케 아스틸베 웨딩부케 카라 부케
    부케 특징 봄에 더욱 예쁜 화사한 스타일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
    메이크업 & 드레스 만족도 높음 만족도 높음
    전체 만족도 ⭐⭐⭐⭐⭐ ⭐⭐⭐⭐⭐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