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들고다닐 가방 사려고 하는데요. 가격대는 50만 원 전후로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페쎄 추천받아서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똑같이 생겼는데 사이즈에 차이가 있어요. 저는 미니백은 수납이 너무 걱정돼서 못 사겠더라고요. 근데 아페쎄 미니백 초록색이 예뻐 보여서 고민이에요. 하지만 평소에 이것저것 많이 들고 다니면 역시 미니백은 너무 작겠죠?
혹시 아페쎄 말고도 괜찮은 브랜드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저는 로고 범벅된 스타일은 별로입니다. 가방에 대해서 전혀 모르니 검색도 잘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