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헤어메이크업 원픽은 애브뉴준오인데 원래 메이크업은 부원장님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헤어는 실장님 지정할까 했는데 촬영과 본식 두 번 업그레이드하면 추가금이 파티네요. 애브뉴준오는 실장님들도 다 잘하신다고 하는데 고민이에요.
애브뉴준오에서 하신 분들 추천해주실 만한 실장님 있으실까요?
제 헤어메이크업 원픽은 애브뉴준오인데 원래 메이크업은 부원장님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헤어는 실장님 지정할까 했는데 촬영과 본식 두 번 업그레이드하면 추가금이 파티네요. 애브뉴준오는 실장님들도 다 잘하신다고 하는데 고민이에요.
애브뉴준오에서 하신 분들 추천해주실 만한 실장님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