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자 갈이 하신 분 계신가요?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달에 스촬인데 저는 일단 추가금 제로를 목표로 하고 있거든요. 예전에 종로 어디 가면 액자 갈이 됐던 것 같은데 영 기억이 안 나네요. 혹시 액자 갈이 하신 분 계시면 어디서 하셨는지 궁금해요. 가격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