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얼굴 경락 마사지 솔직 후기, 10회권 끊고 첫 시술 받은 경험담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렉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부터 갑자기 회사가 너무 바빠져서 첨 들어오네요. 지난주 금요일에 경락 받고 왔어요!

    그동안 비대칭, 얼굴 라인이 마음에 안 들어서 고민만 하다가 사진도 그렇고 본식도 그렇고 얼굴형 예쁜 내 모습이 담겼으면 해서 10회권 끊었구요! 주 1회를 추천하긴 하지만 이번 주에 한 번 더 가고 그 이후부터는 2주에 1번 정도 가고 추가로 결제하던지 하려구요!

    무튼 여담이 길었네요. 얼굴 경락하면 비대칭, 사선 광대를 앞으로 모아주고 팔자주름, 리프팅 + 데콜테까지 관리해주더라구요.

    그동안 슈링크, 보톡스, 코 필러, 뾰루지 염증 주사, 윤곽 주사 등 다 괜찮았고 보통 치과 진료도 잘 참구요. 하지만 경락은 60분 동안 제 얼굴이 부서지는 줄 알았어요. 너무 아파요. 눈물 찔끔찔끔 나더라구요.

    처음이라 더 아픈 것 같긴 한데 내일은 덜 아프길 바래요. 그래도 한 번 했는데 나름 붓기도 빠지고 좋더라구요.

    경락 고민하시는 분들 제가 한 5회까지 하고 또 후기 들고 올게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