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역시 결혼식장은 밥이 맛있어야 해요, ku컨벤션 시식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u컨벤션웨딩홀을 선택한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했던 건 뷔페는 피하고 싶었어요. 깔끔한 한정식으로 가자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 와중에 친구가 여기서 시식을 해보았는데 식사가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을 해줬어요.

    그래서 저희도 약속 잡고 가서 식사를 했는데, 와. 여기 갈비탕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들도 전부 깔끔하고 부모님도 같이 드셨는데 음식 전부 다 입에 잘 맞으셨다고 칭찬하셨어요.

    그리고 하나 더, 김치를 직접 다 담그신다고 하셔서 그런지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결국 결혼식장은 식사라고 생각해요.

    그 결혼식 밥 맛있었어라는 얘기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서 ku컨벤션웨딩홀로 지정했어요. 모두 가보세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