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미리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곳저곳 예식장 후기 보고 있는데 영등포 위더스 웨딩홀이 눈에 띄었습니다.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어서 위치도 좋고 후기 보니 새 건물이라 시설도 깔끔했습니다. 꼭 한 번 상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 월차까지 내고 위더스웨딩홀 다녀왔어요.
저는 집이 1호선 방향이어서 웨딩홀 갈 때 영등포역에서 하차해서 찾아갔습니다. 위더스웨딩홀 방문하실 분들은 아래 약도를 참고로 해보세요.
영등포시장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얼마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아갈 수 있어요. 영등포역에서도 무척 가깝습니다.
저는 웨딩홀만큼 신부대기실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어요.하객들에게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공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결혼하는 신부를 아름답게 꾸며 줄 수 있는 곳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위더스가 딱 제가 원하는 분위기를 갖추고 있었어요.
위더스웨딩홀은 각기 다른 컨셉의 홀이 있어요.
메리엘컨벤션, 펠리체, 엘린, 아모르홀, 상담 시 4군데 웨딩홀에 대한 설명을 들었는데 전부 다 웨딩홀 연출력이 뛰어난 것 같았어요.
다양한 웨딩홀이 있기 때문에 신랑, 신부가 원하는 컨셉에 맞게 선택해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영등포 위더스웨딩홀의 또 다른 장점은 음식들을 최고 수준의 셰프가 준비한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신랑 신부도 중요하지만 찾아와주시는 하객분들의 만족도 중요하거든요.
하객분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