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람들의 지문과 얼굴은 모두 다르듯이 체형 또한 조금씩 다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어볼 때도 나에게 잘 어울리는 체형별 웨딩드레스를 빠르게 파악해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어울리는 체형별 드레스 찾기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아무 드레스나 입게 된다면 본인의 몸매에 비해 오히려 더 부해 보이거나 톤에 잘 맞지 않는 등의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된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즉 스드메 과정을 귀찮더라도 하나하나 완벽히 준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준비 과정에서 무시할 수 없는 것은 바로 조금씩 빠져나가는 비용들입니다.
드레스 피팅 비용의 부담을 덜어보자
드레스 피팅 잠깐 하는 데에 들어가는 비용만 해도 5만 원이 훌쩍 넘다 보니 이런 부분에서 부담감을 느끼시는 신부님들이 많아요.
원하는 디자인을 발견하지 못한 채 여러 군데 샵들을 돌아다니며 비용만 낭비하게 된다면 금전적인 부분은 더욱 부담감이 커지게 되고, 점점 자신감도 떨어지게 되면서 마냥 행복만 해야 할 결혼준비가 최악의 경우에는 점점 부담스럽고 귀찮게 느껴지게 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잘 어울리는 체형별 웨딩드레스를 잘 찾아봐야 하는데 금액의 부담이 커지게 되면 신경은 자연스럽게 그쪽으로 쏠리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안타깝지만 제대로 된 드레스를 고르기는 힘들어지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