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셨나요? 몇 개월 동안 한다 한다 하다가 1주일도 안 남았어요. 촬영이 코앞인데 벼락으로 하는 중인데 효과가 미비하네요. 오늘 점심도 가난하게 먹습니다.
많은 단백질바를 먹어봤는데 닥터유가 가성비 제일 좋고 맛도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달걀은 집에서 삶아올 때도 있고 감동란 사 먹을 때도 있는데 둘 다 질려버려서 훈제란으로 사 왔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셨나요? 몇 개월 동안 한다 한다 하다가 1주일도 안 남았어요. 촬영이 코앞인데 벼락으로 하는 중인데 효과가 미비하네요. 오늘 점심도 가난하게 먹습니다.
많은 단백질바를 먹어봤는데 닥터유가 가성비 제일 좋고 맛도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달걀은 집에서 삶아올 때도 있고 감동란 사 먹을 때도 있는데 둘 다 질려버려서 훈제란으로 사 왔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