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문가 손길로 눈매 또렷해진 메이크업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가 원하는 메이크업은 피부 표현은 얇고 자연스럽게, 눈화장도 촬영 때는 자연스럽지만 속눈썹으로 포인트 줘서 눈매가 또렷하고 진하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원했어요.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넣고 제가 자체적으로 촬영 중간중간 스타일 변형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화장을 잘 하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보는 눈은 있거든요. 확실히 전문가가 한 티가 난다는 느낌? 무작정 자연스러우면 사실 메이크업 효과는 포기해야 하는데 실장님은 눈매를 적당히 강조를 주고 센스 있게 속눈썹도 한 올 한 올 정성스레 붙여주셨어요.

    그리고 원장님께서 헤어를 꼼꼼히 만져주셔서 저녁까지 계속된 촬영에서도 머리 볼륨이 정말 하나도 꺼지지 않았어요.

    아쉬웠던 점은 음.. 기본 베이스 할 때 실습생들 쓰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실장님이나 원장님께서 기초 하실 때 좀만 더 관심 가져주시고 체크만 해주시면 더 좋을 듯해요. 조금 처음에는 견습생? 조금 많이 서툴러 보이는 손길이라 끝까지 같은 분이 하시나 해서 좀 놀라고 당황했어요.

    일단 저처럼 견습생에 놀라지 마세요. 마무리는 실장님? 원장님께서 하시니 달라질 겁니다.

    효과는 좋아요. 정말 예쁘고 세련되게 잘 만져주시는 것 같아요.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응대도 붐비는 시간인데 불편하지 않게 잘 안내해 주셨어요.

    헤어 메이크업 모두 잘 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하니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일단 잘 파악하셔야 정확하게 내가 원하는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타 메이크업 샵은 안 다녀보아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끌림 본점은 네일아트 실장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안 그래도 네일 해야 하나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마침 문자 주셔서 얼른 입금하고 예약 진행했어요.

    헤어는 딱 제가 원하는 대로 컬이 예쁘게 나왔고요. 메이크업은 말할 것도 없죠 뭐.

    신랑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습생? 그분이 하셨어요.. 음.. 미안 그대는 서브였어그려.

    헤어 메이크업 전 꿀잠은 필수 많이 들어보셨죠? 그렇습니다. 그것은 정답. 밤에 늦게 자고 하루 종일 촬영하니 메이크업도 그렇지만 표정이 잘 관리가 안됐어요.

    저는 충분한 수면과 그리고 커피 마시지 말라고 했는데 어느 정도는 마시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카페인 없으면 좀 꾸벅꾸벅 자는 스타일이라 아침에 샵에서 반잔 마셨는데 덕분에 괜찮았어요.

    스드메 최저가 견적 받기 웨딩홀 무료견적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