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도시락 싸 먹기, 몸도 가볍고 기분도 좋아지는 건강한 습관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저는 요새 점심 도시락을 먹어요. 저녁은 약속도 많고 다 고칼로리라 그렇다고 안 먹을 수도 없고, 도시락 먹으니 몸도 가볍고 훨씬 기분이 좋아요. 허술하게 대충 준비하지만 만족도는 높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