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동창 진행으로 더욱더 신경이 많이 쓰였던 촬영리허설 후기입니다. 상담 당시에 무이스튜디오 말고는 다른 스튜디오는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바로 결정한 무이스튜디오. 화사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두 분께 매우 잘 어울렸어요.
드레스는 정소연웨딩루이즈에서 다양하게 진행 잘해주셨구요. 헤어와 메이크업은 순수설레임점에서 진행했어요.
- 스튜디오 : 무이스튜디오
- 드레스 : 정소연웨딩루이즈
- 헤어+메이크업 : 순수설레임점
벌써 다음주면 예식이네. 어제 드레스도 어울리는걸로 잘 골랐으니까 부케도 예쁘게 잘 나오게 해줄께. 떨지 말구 잘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