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바이로이스타 본식메이크업
어제까지 비가오더니 오늘은 햇빛 쩅쨍
날씨두 너무좋구
울신부님은 또 어찌나 이뻐던지
메컵샵 갓는데 한방에 울신부님 찾을수 있엇어용
저멀리서봐도 딱 내신부님인거 알겟더라구요 !!
헤어메컵 후
드레스까지 피팅하시고 마무리하고 계셨어요.
웨딩디바의 화려한드레스를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주신울신부님
너무이뻣어용.
헤어와 메이크업은 깔끔하게 진행햇어요.
| 항목 | 헤어 | 메이크업 | 드레스 |
|---|---|---|---|
| 업체 | 제이바이로이스타 | 제이바이로이스타 | 웨딩디바 |
| 스타일 | 깔끔한 스타일 | 깔끔한 스타일 | 화려한 드레스 |
| 만족도 | ⭐⭐⭐⭐⭐ | ⭐⭐⭐⭐⭐ | ⭐⭐⭐⭐⭐ |
| 특이사항 | 본식 당일 진행 | 본식 당일 진행 | 피팅 후 마무리 |
결혼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