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제이바이로이스타 본식메이크업 후기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이바이로이스타 본식메이크업

    어제까지 비가오더니 오늘은 햇빛 쩅쨍
    날씨두 너무좋구
    울신부님은 또 어찌나 이뻐던지
    메컵샵 갓는데 한방에 울신부님 찾을수 있엇어용

    저멀리서봐도 딱 내신부님인거 알겟더라구요 !!

    헤어메컵 후
    드레스까지 피팅하시고 마무리하고 계셨어요.

    웨딩디바의 화려한드레스를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주신울신부님
    너무이뻣어용.

    헤어와 메이크업은 깔끔하게 진행햇어요.

    항목 헤어 메이크업 드레스
    업체 제이바이로이스타 제이바이로이스타 웨딩디바
    스타일 깔끔한 스타일 깔끔한 스타일 화려한 드레스
    만족도 ⭐⭐⭐⭐⭐ ⭐⭐⭐⭐⭐ ⭐⭐⭐⭐⭐
    특이사항 본식 당일 진행 본식 당일 진행 피팅 후 마무리

    결혼축하드려요.

    삼성가전 20% 페이백 받기